변화하는 앤텔레콤

Changing "N-telecom"

변화하는 '앤텔레콤'은 고객의 생각, 가치를 위해 진화하고 변화합니다. 빠르게 진화하는 IT세상에서 '사람과 사람'의 소통을 중시하는 '앤텔레콤'은 고객의 마음과 가치를 

위해 새로운 통신세상을 만들어갑니다.

Developing "N-telecom"

국내 최초 수익형 선불서비스로 제공되는 '앤텔레콤'은 14년간의 '선불요금제' 노하우 를 바탕으로 최상의 고객서비스와, 획기적인 통신사업 모델을 제공하여 끊임없이 진화해 갈 것입니다.

"Changing N-telecom, Developing N-telecom"

앤텔레콤은 고객을 위해 변화하고 진화합니다.

국내 최초의 선불폰

1999년 국내 최초로 이동통신 선불요금제 유통사업을 개시한 앤알커뮤니케이션이 선진국형 이동통신 시스템인 MVNO 사업으로 새롭게 찾아왔습니다.

최고의 파트너, 앤텔레콤

항상 고객의 마음속에 기억되고, 

 고객의 가치창출을 위해 변화하는 '앤텔레콤'은 항상 에너지넘치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앤알커뮤니케이션과 MVNO

지난 14년간 KT와 함께 성장해온 앤알커뮤니케이션은 이동통신 시장의 새로운 블루칩인 MVNO 시장에 "앤텔레콤"의 이름으로 진출하였습니다.

14년의 노하우와 인프라

선진국형 MVNO 선불서비스 '앤텔레콤'은 지금까지 쌓아온 노하우와 인프라를 기반으로 고객여러분의 

삶에 가치를 더해드리겠습니다.

"Only trust Only honesty"

신뢰와 정직 앤텔레콤의 마음입니다.

고객과 앤텔레콤

Only trust Only honesty

변화하는 '앤텔레콤'은 고객의 생각, 가치를 위해서 진화하고 변화합니다. 앤텔레콤과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하며, 상생을 위해 변함없이 나아갈것입니다. 

for win - win

'앤텔레콤'의 선불서비스는 기존 통신업계에서 자리잡고 있는, 아쉬운 요소들을 바로잡고,최상의 서비스 품질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과의 정직과 신뢰로 다가가겠습니다.

상호: 앤텔레콤 공식인증 개통센터 | 대표: 박명훈 | 전화: 1800 - 6031 | 이메일: ntelecomonline@gmail.com 

주소: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0길 31 2층 | 사업자등록번호: 762-08-00782

floating-button-img